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지원
  2. 오토세이버 제품 FAQ

오토세이버 제품 FAQ

제품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DAS-5000L] 녹화영상 화질이 흐리게 보이는 경우
작성자 NEOROAD (ip:)
  • 작성일 2014-08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3283
  • 평점 0점


(1) 카메라 렌즈의 보호 스티커를 제거하였는지 확인 합니다.


(2) 렌즈의 포커싱 불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.


(3)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A/S 콜센터 1566-7037 번으로 연락하여 A/S 접수를 하세요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